Super Mom 2019.10.20 11:23:12

아들이 많이 소극적입니다. 아빠를 닮아서 그런지 성격도 느리고 우유부단해서 아이들과 놀 때 잘 어울리지 못합니다.
어릴땐 친구들에게 간식도 사주면서 아들과 좀 놀아달라고 부탁도 해보고, 생일파티도 해보고 했는데 그때 뿐 아들이 변하질 않으니 소용이 없더라구요.

성격 교정 상담사를 찾아가 심리 검사도 해보긴 했는데 그닥...

 

아들 친구 학부형 모임에서 친하게 지내는 한 엄마가 퍼펙트 패밀리 '상황재현 서비스'를 이용해 보라고 권해서 알게 됐습니다.

첨엔 이게 말이되나 싶었는데... 갈수록 아들이 소외되는 것 같아서 의뢰드렸습니다.

먼저 매칭된 매니저분이 교육 서비스 쪽 경험이 풍부하셔서 믿음이 갔습니다.

이후 걸맞는 연출자와 상황을 함께 논의했습니다. 

 

아들이 적극적으로 행동할 수 있는 상황을 만들고 친구들이 이를 목격하는 상황을 연출했습니다.

저는 아들이 이번 기회에 자신감을 갖기를 바랐기 때문에 상황에 대해 아들에게 알리지 않았습니다. 

대신 D-Day 전까지 비슷한 상황에서 '어떻게 행동하는게 어떨까.'는 식으로 아들에게 사전 교육을 시키진 했습니다.

사실 아들이 실제 상황 때 알려준 대로 행동을 할까 고민했는데... ㅎㅎㅎ 역시 전문가들이라 다르시더군요.. 

 

이번 한번으로 아들의 성격이 한번에 바뀔 것이라고 생각하진 않습니다. 

하지만 확실히 얼굴이 밝아졌고, 친구들과 나가 노는 것을 이젠 망설이지 않습니다. 

아들이 다시 상처 받을까봐 상황연출에 신경을 많이 써서 비용은 예상보다 많이 들었지만 상담치료보다 훨 효과가 좋아 만족합니다.

 

애써주신 퍼팩트 패밀리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